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
옥외광고학연구 | 한국옥외광고학회 | 25 pages| 2011.02.21| 파일형태 :
조회 11452 다운로드 451
자료요약
본 연구는 강남역 미디어폴의 등장과 동시에매체측면에서 효과를 알아보고자 하였다. 미디어 폴이 강남역의 랜드마크가 되면서 소비자에게 주목률이 높고 광고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고있다.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미디어 폴에 대해 적합한 크로스 미디어 전략과 제품군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미디어폴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정도를 알아보고자 하였다.
목차
1.서론
2.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
3.연구문제
4.연구방법
5.연구결과
6.결론및논의
미디어폴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